절대음감

은은한 향이 나는 바디미스트가 좋아요

 

 

 


저는 향수보다 바디미스트를 더욱 좋아하고 있어요 .
예전에는 바디미스트를 사용하지 않았는데 요즘에는
바디미스트를 나가기 전에 무조건 뿌리고 다녀요 .
그러면 내 몸에 은은하게 퍼지는 향이 좋거든요 .

 



 

즐겁게 향이 나는 내 몸이 은은하게 퍼지는게 너무나
좋아서 즐겁게 뿌리고 다녀보고 있어요 .
순수한 향이 나는게 정말로 여자여자 하다는 기분이
들어서 저는 기분이 너무나도 좋아져서 계속해서 뿌려요.

 

 



매력적인 향기로 헤어나 몸에 뿌려주면 건조함까지도
달래볼 수 있어서 너무 기분이 좋아져요 .
가지고 다녀보는데 불편함도 전혀 없어서 편리하니까
저는 마음에 쏙 들어요 ~
여러가지 향을 좋아하시면 한번 사용해보세요 .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Comment +0

편한 마음으로 느끼는 작품, 사랑과 어둠의 이야기

 

 

 


영화를 보면 신나게 웃으면서 볼 수 있는 작품이 있는가하면, 그렇지 않고
참 가슴이 답답하고 먹먹하게 마음이 아픈 그런 작품도 있습니다.
저는 이번에 이런 작품들 중 하나를 여러분께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이 세상에는 언제나 즐거운 일만 가득한 것은 아님을, 그리고 그 마음아픈
일들이 어쩌면 우리 주변에서도 일어날 수 있음을 알려주는 작품입니다.

 

 

 


제가 소개해드릴 작품은 '사랑과 어둠의 이야기' 라고 하는 영화랍니다.
사랑과 어둠의 이야기는 나탈리 포트만이 감독을 하고, 연출까지 한 작품입니다.
2016년 9월에 개봉한 사랑과 어둠의 이야기는, 전쟁에 대한 참혹한 현실에
대해서도 이야기를 하고 있는 작품이랍니다. 행복한 삶을 꿈꾸는 주인공.
하지만 전쟁으로 인한 불안감과 그로인한 불면증으로 인해 삶이 점점 망가지게 됩니다.

 

 


주인공은 그로 인해서 계속해서 고통스러워하고, 잊고 싶은 기억 또한 계속해서
떠오르게 되는데요. 이로 인해서 후에는 환상에 빠져들고 환각을 보게 되는
등 이상한 증상을 보이게 됩니다. 이것을 넘어서 주인공은 급기야는 자신이
만들어낸 환각으로 인해서 스스로를 잃고 다른 사람으로 변하게 되는 이야기입니다.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Comment +0

아름다운 이야기를 전하는 영화 "그대를 사랑합니다"

 

 

 


나이가 드신 분들이 나오는 영화로 저는 그대를 사랑합니다
라는 영화를 알게 되어서 보게 되었어요.
뭔가 예고편을 보고 나서 따듯한 감동이 전해질거 같아
마음이 따듯해지고 싶어서 선택해서 보게 된 영화에요.

 

 

 


많은 사람들이 노인들이 나와서 무슨 사랑을 하냐고
하는 사람들이 많았는데 너무 나쁜 비판인거 같아요.
나이가 들어도 감정은 살아있고 같은 인간인데 그런
감정을 느낄 수 있는거 아닌가요 ?

 

 

 


오히려 나이가 들면 더욱 외롭고 감정에 충실해지게 될것
같다는 생각이 드는게 이상하게 생각하는 사람들이 너무
미워보이기도 하더라구요.
저는 그대를 사랑합니다라는 영화를 보는 내내 진한
감동을 받아볼 수 있어서 너무 마음에 들었어요 .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Comment +0

아름다운 경치와 분위기, 영화 '첫눈'

 

 

 

 

영화를 보다보면 아무래도 스토리 뿐 아니라 배경이나 음악에도 중심을
두고 보게 되는 것 같아요. 장애를 가진 사람이 아니라면 눈으로 보는
것 뿐만 아니라 귀로 듣고 느끼는 것도 함께 하기 때문이랍니다.
저는 그래서 이번에 그 중에서도 영화 속에 나오는 배경을 또 중요하게
보시는 분들을 위해서 한 영화를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제가 소개해드릴 영화는 2007년 11월에 만들어진 로맨스영화 '첫눈'입니다.
영화 첫눈은 이준기와 미야자키 아오이가 주연으로 나오게 되면서
아마도 많은 사람들이 보지 않았나 싶습니다. 도예가인 아버지를 따라서
일본으로 교환학생으로 온 주인공. 그는 그 곳에서 아름다운 미소를 가진
나나에를 보고 한눈에 반하게 되고, 둘은 서로를 사랑하게 됩니다.

 

 


하지만 어느 날 슬픈 얼굴을 한 나나에는 그 이후로 모습을 감춰버립니다.
두 사람은 첫눈이 내리는 날 함께 예쁜 돌담길을 걷기로 약속을 했었는데요.
과연 그 약속은 지켜질 수 있을까요? 그것을 중심으로 아마 이 영화를
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달달하고 배경이 정말 아름다운 영화였어요.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Comment +0

전직 특수요원의 딸이 납치되었다, 영화 "테이큰"

 

 

 


영화 리암니슨 주연의 테이큰 모르시는 분들은 없겠죠?
정말 이영화는 10번이상을 다시보기 한거 같아요~ 연기력과
스토리가 탄탄해서 계속 보게되는 영화랍니다! 많은 인기를
한몸에 받아 스토리로 나온 영화입니다!

 

 

 


전직특수요원 리암니슨의 딸이 납치되면서 리암니슨이 딸을
구출하는 내용을 그린 영화입니다! 액션씬과 총격씬이 정말
잘 만들어진 영화인데요~! 정말 아버지로써의 멋진 모습을
활약하면서 딸을 구출해내는 이야기에요!

 

 


보는 내내 몰입도는 최고였던 영화로 기억하고 있어요~
정말 딸을 구출해내면서 장면 하나하나가 잊혀지지
않고 아직까지 머릿속에 남아 있답니다~ 리암니슨의 멋진
모습이 아직까지 기억에 남아있어요!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Comment +0

아름다운 바다와 아름다운 음악의 조화, 영화 피아노

 

 

 

 

영화를 보면 가끔 지루하게 보이는 순간이 있습니다. 하지만 그런 지루한
순간을 넘기고 나면 그 영화의 참맛이 보이는 작품들이 몇몇 있습니다.
저는 이러한 영화들 중에서 한 가지인 '피아노' 라는 영화를 소개하려
합니다. 이 영화는 1993년에 개봉을 했지만 2014년에 재개봉을 하게 된
작품이랍니다. 배경이 너무 아름답고 음악도 아름다운 작품이었어요.

 

 

 

 

영화 피아노는 20대 미혼모인 주인공 에이다가 사생아를 데리고 한 작은
바다가 있는 마을에 가게 됩니다. 그녀는 얼굴도 모르는 남자와 결혼을
하기 위해 이 곳에 오게 되었는데요. 그녀와 딸을 데려가기로 한 남자는
피아노를 바다에 내버려두고 집으로 그냥 데려가버립니다.

 

 

 

 

하지만 평생 의지하면서 지냈던 피아노를 그냥 두고 갈 수 없었던 그녀는
바다에서 매일 피아노를 치게 되는데요. 이런 모습을 보고 반한 다른 남자.
세 사람의 운명은 어떻게 될까요? 이런 것도 좋지만, 영화의 배경과
음악을 들어보면 정말 좋은 영화라는 생각이 든답니다^^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Comment +0

속눈썹펌은 광명속눈썹 이현정뷰티가 대세!!


날씨가 점점 선선해지면서 가을분위기가 점점 물씬 풍겨지네요..

몇일전 친구와 속눈썹 얘기를 나누다가 친구가 속눈썹도 펌을 한다는 얘기를 해주더라구요

 제가 관심없는 편은 아닌데 그 짧은 속눈썹이 펌이된다고??

의심이 들어서 검색을 해보니까 정말 되더라구요…ㅎㅎㅎ

 속눈썹연장만 해오던 저는 뭔가 누군가에게 속은듯한 기분이 들었다는….ㅎㅎ
그리고선 속눈썹시술을 할때가 되서 펌이 기억이나서 집근처에서 폭풍검색을 시작했어요

그전에는 주로 외부로 나가서 시술받았는데 검색해보니

광명에도 정말 충분히 만족스런 시술이 나올만한 샵들이 나오는데

그중에 눈에띄게 속눈썹펌만을 전문적으로 시술하는듯한 샵이 눈에 들어와서 바로 gogo 했답니다.
 

 
밖에서 보는것과는 내부가 정말 아늑했어요..

반전이라는 말이 이런데서 쓰이는걸거에요…
샵찾는데에는 어쩌면 좀 어려우실수있어요 광명사거리역에서

새마을시장가는 보도쪽으로 자리하고잇는데요

나무가 외관을 많이 가리고있답니다..
 

 
푹신한 쇼파에 감감적으로 해놓은 인테리어들…

모던한 인테리어라기보다는 고풍스럽고 격있는다고나해야할까요??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해놓은 실내였어요..
 
 


원장님께서는 최근에 한성대에서 주최한 한중 미용에 관련되서

최고과정을 수여받으셨더라구요

 그외에도 정말많은 임명장과 입상한 내용들이 수두룩했어요..

음 저도 학창시절엔 쫌 받았는데…ㅎㅎㅎ 부럽부럽!!

 

 

 
 
제가 시술을 받을 장소인 시술실인데요

아직 누워보기전이지만 소파처럼 부디 푹신푹신했으면하는 바램이에요..ㅎㅎㅎ
 

 


시술전에 디자이너분께서 상담을 도와주셨는데요

그전에 다른곳에 시술받고나서의 상태를 여쭈어보시더라구요

그래서 충분히 설명드리고 제가 처음으로 시술해보는 속눈썹펌으로 시술을 정했어요..

제 속눈썹은 축쳐진 눈썹이라 어떤 모습으로 재탄생될지 너무 기다려져요…ㅎㅎ

일명 속눈썹 직모형 ㅋ 땅을 보고 있노라형 ㅋㅋ
 

 

 

 


눈이 예쁘다는 말은 제법듣는데 처진 눈썹이라 제 맘에는 안들어요..ㅜㅜ

자 이제  약 1시간동안 예뻐지기위한 시간을 투자하는데

조금은 지루하잖아요.  헌데 이게 웬걸…디자이너분의 센스….

코끝에 아로마에센스오일을 묻혀주시니 잠이 솔솔~~~
 

 


쌤께서 눈썹을 고이고이 해주시고나서 에센스로 마무리한후에

거울을 건네주시면서 순간 제모습을 본 저는 거울을 떨어뜨릴뻔했어요….

제가 너무 예뻐서 깜짝 놀랐거든요ㅋㅋㅋ

정말 신기해요 진짜 눈썹이 올라갔어요..ㅋㅋ

게다가 이상태에서 마스카라를 할겨우엔 2배이상의 효과를 본다는 말씀을….

길이감이 장난아니겠어요..완전 신세계…..ㅎㅎㅎ
 

 

 


모든 시술이 마쳐지고 주의사항을 알려주시고 집에서 이쁘게 유지하라고

홈케어 브러쉬와 초콜릿을 주시네요..

아..정말 요 속눈썹펌의 매력에 빠져서 앞으로 헤어나올길이 없을듯해요..

여기원장님께서 말씀하시길 속눈썹펌은 단순한 시술이아니랍니다.

눈가까이 하는 시술이고 약제를 쓰기에 전문적으로 하는곳인지

그리고 속눈썹펌에 쓰이는 앰플이 정품인지 꼭 확인해야하는데

이부분은 어쩔수없이 시술자의 양심이라네요..ㅜㅜ
마지막으로는 저처럼 눈썹이 처진분 강한 직모이신분

뷰러와 연장술이 불편하신분에게 권해드린다네요..
이제 저는 달라진 제 눈썹 자랑하러 다녀볼렵니다..

누구만나는건 아니지만 걍 눈썹자랑ㅋ
착한시술가격으로 시술받고 여러모로 만족하면서 자동문버튼을 누르려는 찰나
원장님의 다급한 목소리…..??? 텀블러 받아가셔야죠….엥?? 웬 텀블러?? ㅎㅎㅎ

 


요렇게 인스타그램에 사진올려주거나 신규고객에게 증정해준다고한다는…대박!!!
너무너무 행복한 시간을 보내서 좋아요..완젼!!!
아..추석연휴에도 운영을하신다니 참고하시구요~


    주소 : 경기도 광명시 광명동 293-36 2층
블로그 : Blog.naver.com/leehj080702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leehj080702/
                                 https://www.instagram.com/leehyunjungbeauty/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경기 광명시 광명동 293-36 | 이현정뷰티
도움말 Daum 지도

Comment +0

느리지만 아름다운 영화, 재꽃

 

 

 

 

독립영화는 상업적인 그런 영화들과 다르게 메세지를 전달하는데 좀 더
의의를 두고 찾아서 보는 재미를 가지는 그런 영화라고 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그런지 이런 독립영화들이 상업적인 영화들보다 좀 더 내용의
제약을 덜 받아서 다양한 영화들을 보는 것을 좋아하신다면 독립영화를
보는 것이 좋은 방법이랍니다. 그래서 제가 좋아하기도 하고요.

 

 

 

 

이런 독립 영화들은 괜찮은 것들이 참 많은데요. 저는 그 중에서 하나인
'재꽃' 이라고 하는 영화를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영화 재꽃은 시골마을을
배경으로 잔잔하고 느리게 흘러가는 그런 내용을 담은 영화랍니다.
한 번도 아빠를 만나본 적은 없지만, 아빠를 찾겠다며 이 마을로 온 해별.

 

 

 

 

그리고 그런 해별을 보며 자신과 닮았다고 느끼며 조금씩 여러가지 자신의
마음속에 숨겨져있던 감정이 휘몰아치게 되는 그런 영화랍니다.
조용하게 혼자서 보면 참 좋은 영화라고 생각해요. 특히 시골의 아름다운
풍경과 조용한 이 영화속 분위기는 더욱 더 마음을 울리는 그런 작품이랍니다.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Comment +0

시골뜨기 형사의 추격전, 영화 "거북이 달린다"

 

 

 


여기저기 치이며 가정에서 기 한번 못펴는 평범한 가장 조필성. 그러나
딸 앞에선 잘 보이고 싶은 마음에 아내가 꿍쳐놓은 돈을 훔쳐 놀음판에서
큰 돈을 따게 됩니다. 오랜만에 목에 힘좀 주겠다 하고 기뻐하기는 잠시,
자신의 돈을 눈깜짝할새에 훔쳐간 송기태를 목격하게 됩니다.

 

 



유명한 탈옥수인 송기태가 이런 시골에 어떻게 나타나겠냐 라는 타박부터
시작해서 아내에게는 돈을 잃어버리고 거짓말을 치고 있다 라는 면박에
직접 자신의 손으로 송기태를 추척끝에 찾아내게 되지만, 되려 손가락을
하나 잘리게 되고, 송기태를 눈앞에서 놓쳤다는 이유로 형사자리까리 잃게 됩니다.


 

 


딸 앞에서, 전 국민적인 망신을 준 송기태를 잡기 위한 조필성의 눈물겨운
추격전 입니다. 잡힐듯 하면서도 잡히지 않는 그 묘연한 행방에 자신을
방해하는 경찰들을 뿌리치면서까지 달리고 또 달리는 말 그대로 거북이 같은
남자의 이야기 입니다. 한번 감상해보세요!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Comment +0

사랑을 위한 살인, 영화 "몬스터"

 

 

 


세상물정 모르는 착한 아이가 불우한 환경에 노출되어 어쩔 수 없이
타락해간다는 내용의 영화는 굉장히 많죠. 그중에서도 이 영화는
많은 이야기를 담고 있으며 한 여자의 일생을 비참하게 그려낸
영화인 듯 합니다.


 

 

 


위에서 말씀드렸듯 찢어지게 가난한 상황에서 어린 나이에 동생들을
먹여 살리기 위해 결국은 몸을 팔게 된 에일린. 그러나 자신들을 위해 했던
일임에도 불구하고 몸을 팔았다는 이유로 집에서 쫓겨나게 되고, 마음의 상처를
얻어 자살을 하려던 그 순간 셀비라는 소녀를 만나게 됩니다.

 

 


그런 셀비와 사랑을 나누게 되며 해선 안될일을 저지르고, 그녀와 근근히
벌어먹으며 도피생활을 하게 됩니다. 그녀와 행복한 생활을 이루기 위해선
돈이 필요한 에일린은 결국 해서는 안되는 일을 몇번이나 저지르며 결국에는
사형수로 수감되기까지 이릅니다. 사랑 하나가 모든것을 잠식해버린 비참한
여성의 말로.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Comment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