절대음감

무지개 전사들-시디그 발레, 기념비적인 영화

 

 

 

 

 


이 영화는 1930년에 대만에서 일어난
사건을 다룬 기념비같은 영화이다.
제작 또한 다른 영화를 만들 수 있을 정도로
극적이였다.
대만에서 금기했던 대만 원주민 고산족의
일본 투쟁을 다뤗던 최초,
아니 최고의 영화인것같다.

 

 

 


 

 

영화는 길다.
5시간 가량으로
시디그족의 전통노래가 이어지고,
영화는 과잉으로 넘친다.
이리 장황할것도,
이유도 없이 감정과잉을 관객에게 요구를 하는데,
대만은 일본 점령하에 정체성을 잃고,
일본에 의해서 게릴라전을 벌이곤 하지만
비행기까지 동원해서 진압하는 일본 아래
아이들과 여인은 스스로 목숨을 끊는다.

 

 

 

 

 


전사들은 마지막 1인까지 싸우다 죽으며, 무지개 너머서
조상 영혼이 존재한다는 믿음으로
죽음의 길을 걷는다...
참 훌륭한 영화임에는 틀림없지만 과잉은 금물
일본의 본질에 주목해 보여준게 인상적이였다.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Comment +0

부산 눈썹문신 더그리다를 가다!

 

 

 

오늘은 벼르고 벼르던 내남자친구 왁싱 받는날~!!!!!!
점점 더운 날씨로 변하고 남치니의 바지 차림새가 반바지로 슬슬 바뀌는데

포착된 더......더러...미안...더러워 보이는 털들!!!!!!!!!!!!!!
제모시킬려니 수염처럼 찐하게 올라오는게 싫어서
왁싱을 추천해줬더니 싫다싫다 하더만
결국 오늘! 오!늘! 왁싱 안아프게 소문 자자한
부산 눈썹문신 더 그리다로 향하는길~
사실 반영구 눈썹도 시킬예정ㅋㅋㅋㅋㅋㅋ~

룰루루루루루루루ㅋㅋㅋㅋㅋㅋ
 
위치는 범내골 8번 출구에서 나와서
직진하다보면 강가네 손만두 2층!

 

 

 

 

 

샵 내부가 분위기 좋은 카페 같아서
다른 손님들도 많았고 더 놀라운건
남자 손님들도 많아서 더 놀람!!
남치니가 슬쩍 말걸더니 남자들도 많아
부담없이 기다릴 수 있었다는!

 

 

 

 

 

 

부산 눈썹문신 더 그리다는 토탈샵이라
네일,속눈썹,왁싱,반영구를 할 수가 있어서
시술책자에도 다양하게 준비되어있다.

 

 

 

 

 

네일바에도 고객님들이 가득있고

 

 

 

 


밖에 테라스도있는데 비가올려는지
어두컴컴 ㅠㅠ 정말예쁜데ㅠㅠㅠ

 

 

 

 

 

예약시간에 맞춰 직원언니가 요래요래 베드에 눕혀주시고~
부끄럽다는 남친때문에 앞에 다리 할때는 보지도 못하구
친절하신 직원언니한테 비포 에프터 사진만 찍어달라고 부탁하며
염탐하고있다가 남치니 뒤돌아잇을때 몰래 한컷ㅋㅋㅋㅋㅋㅋㅋ

 

 

 

 

 

끝나고 전 후 사진보니.... 하....내다리보다 예뻐......ㅠㅠㅠㅠㅠ

 

 

 

 

 

사진을 계속 보고 있자니...

 

 

 

 


섹시한 다리>< 계속 매끈매끈 왁싱하라해야지 호호호호호
왁싱을 마치고 반영구 눈썹또한 진행하였다!!!
하고나니 사람이 달라보여 더 사랑스러워보이는 남친님♥

 

 

 

 

 

요래요래 달라져도 되는건가요!!! 원장님 감사합니다♥.♥


+ 몇일 뒤 

끝나고나서 맨들맨들한 피부가 낯설다며 찡찡이더니
긴바지 입을때 털이 안말려서
따가운게 없어졌다몈ㅋㅋㅋㅋ
촉감도 익숙해졌는지 부들부들한게 좋다몈ㅋㅋㅋ
그래 여자말들으면 떡이라도 떨어진댓엏ㅎㅎㅎㅎㅎ
다들 어서 남친들 데리고 더그리다로 가세요!!!!! 훠우~

 

 

 

 

저도 간김에 헤어라인 반영구 받았는데
완전 자연스럽게 잘해주셨어요~ㅋ
부산 눈썹문신 더그리다 에서는
여러 가지 관리를 멀티로 받을 수
있어서 너무 좋은 것 같아요~^^
마침 이벤트도 하고있으니 어서어서 고고고!!

 

 

 

 

 

부산 눈썹문신 더그리다는
100% 예약제이고 카톡으로 상담도 된데요!
카톡에 더그리다 검색하면 나온다눈!!!


예약문의

카톡아이디 : 더그리다
위치:서면바로옆 범내골역 8번출구
번호: 051.633.7123
     010.2488.4001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Comment +0

결혼하지 않아도 괜찮을까, 필수가 아니라 선택

 

 

 

 

 

 

요새는 결혼이 필수가 아니며 선택이 되었다.
이 무대 일본 뿐이 아니고 전세계적으로
결혼을 안한 독신이 늘고 있다.
결혼은 해도 후회고 안해도 후회지만,
나는 결혼하지 않는것도 나쁜 선택은 아닌것 같다.

 

 

 

 

 

 

레스토랑에서 일하는 수짱은 마지막 연애는
5년 전이고, 남친 없이 홀로 지내고 있다.
어벙한 매장 매니저를 좋아하지만,
먼저 다가갈 용기는 없다.
대기업 영업사원으로 유능함을 인정받지만,
후배나 상사에게는 스트레스를
받고 있다.
아주 아름다운 그녀가 사랑한 남자는
유부남이며,
결국에는 불륜녀가 되는 것이다

 

 


 

 

 

서른 전후 여자가 보면
정말 좋을 영화다.
수짱의 독백이 인상에 남는다.
독신으로 살다가 죽음도 홀로 맞으면 어쩌지...
1인세대가 많아지다 보니까
걱정이 현실로 와닿는다.
연인 보다는 친구끼리 보면
좋을 영화이다.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Comment +0

내셔널 트레져 : 비밀의 책 , 흥미로운 어드벤쳐물

 

 

 

 

 

 

사실, 허구를 적절하게
조합해 음모론을 덧씌운 '내셔널 트레져' 2편이다.
게이츠 가문은 미국 최고 트레져 헌터이고,
벤 게이츠는 이들 사이에서 약간 삐걱거리지만, 라일리는 여전히 유쾌했다.
그리고 새롭게 등장하는 인물들도..

 

 

 

 

 


이 영화의 가장 장점은 허구와 사실의 조합이 아닌가?
근대사속 감춰진 보물을 찾는 설정이
관객 흥미를 자아내기에 충분하다고
생각이 들었다.
그리고 역사 뒤편에 숨겨진 어두운 부분을
음모의 시각에서 다룬것도
다른 어드벤쳐와 다른 특징중에 하나이다.

 

 

 

 

 


누구나 알고 있는 물건, 장소가 서로의 단서들과 보물의 숨겨진 위치라는 것 또한
몰입감을 높이는데 좋았다. 이렇게 모호한 시구절처럼 된 암호물을
퍼즐 풀듯 하나씩 풀때 느낄수있는 쾌감과 다르게
알려진 물건이 보물을 찾는것에 중요한 역활을 하는것이
새로운 신선함이였다.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Comment +0

수면의 과학 , 독창적인 로멘틱 코메디

 

 

 

 

 


겉으로만 사랑한다 어쩐다 하면서
낯간지런 대사 , 상황으로 감성을
자극하려는 많은 멜로영화에
질려있다면, 이 영화는 꼭 꽃힐거라고 생각이 된다.
스테판이 이유모를 꿈과같이
영화도 이유모를 상황이 얽히며 설키지만,
그만큼 우리에게 스테판의 황홀한 꿈 안에서
함께 헤엄치는 묘한 상쾌함을
느낀다.

 

 

 

 


 

꿈이 원래 그런게 아닌가?
현실이 아니여서 아리송하고 몽롱하지만,
고통이 있지 않아 기분좋은 느낌이다.
이 영화는 마치 그런 느낌이 든다.
현실의 틀을 벗어나 의식, 무의식 사이를
자유롭게 노닐만큼 사랑에 대해서
자유로운 , 한편의 독창적인
로멘틱 코메디이다.

 

 


 

 

 

인간의 감정은 지우개로 지울 수 있는것이
아니듯, 이 영화에서도
물리적, 과학적으로 사랑의 비논리성과 비현실성을
이야기한다.
꽤 재밌게 보았던 영화이다.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Comment +0

미니언즈, 미니언은 귀여웠다.

 

 

 

 

 


미션임파서블과 함께 많은 사람들의
화제의 중심에 서있는 영화이다.
미니언은 정말 귀여웠으며 사랑스러웠다.
그렇지만 귀여움으로 울궈먹으려 한게 보여서 인지
좀 아쉬웠다.
퀄리티도 좋고 잘 만들어졌지만,
내용이 거의 없었다.
예고편의 내용의 반이다..

 

 

 

 

 


시작부터 어찌보면 좀 유치하게 보일 수 있다.
그렇지만 미니언즈는 어찌보면
참 유치하지만, 초반에는 유쾌하고,
미니언의 귀여움으로 관객을 뿌듯하게 하며
행복하게 해주었다.
그렇지만 이것의 문제중 하나인것은
편안함을 끝까지 유지하기가 어렵다는 것이다.

 

 

 


 

 

내용은 슈퍼배트 1,2 전의 얘기인 스핀오프격인데,
이게 나한테는 좋았다.
슈퍼배드를 보지 않았기 때문..
어찌보면 너무 짧은 러닝타임이여서
많은것을 못보여준듯한 느낌이 들기도 하다.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Comment +0

매트릭스2 리로리드 , 독특한 액션

 

 

 

 

 

 

이 영화는 매트릭스만의 독특한 액션이
지겹도록 계속되게 된다.
인류들의 피난처 시온,
그리고 기계군단이  시온에 의한 침입을
시시각각 다가오게 되면서
인류의 멸망은 현실이 되고,
영화에선 긴박하게 느껴지지는 않았다.

 

 


 

 

 

모피어스 그리고 시온방위사령단은 함장 니오베와 3각관계가
되고, 모피어는 반대를 이기고 예언을찾아
네오와 같이 네트릭스 안으로 들어가게 된다.
오라클 예언과 같이 키메이커를 찾고
근원에 가게된 네오는
시온 그리고본인도 매트릭스 프로그램의 변칙과 결함의
해소방법이라는것을 매트릭스 설계자한테 듣게 된다.

 

 

 

 

 

 

매트릭스의 세계는 역시 이해하기가 어렵고 기발한것 같기도하다.
인간의 불완전성에 맞춰서 제작이 되었던 프로그래밍이
6단계에 이르렀다는것이 기가막혔던것같다.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Comment +0

분당반영구 잘하는 곳~

 

 

 

제가 얼마전에 sns에
분당 반영구 잘하는 곳
추천 받는다고 올렸는데요
여러 분들이 스타브로우 추천 하셔서
덕분에 예쁘게 잘 받고 왔어요~

 

 

 

 

그래서 저도 분당반영구 알아보시는
분들을 위해서 포스팅을 남깁니다~
반영구시술은 아무데서나 받으면
안된다는거 잘 알고 계시죠~?

 

 

 

 

무엇보다 피부에 직접 받는거라서
안전에 유의하셔야 하는데요
분당 반영구 스타브로우에서는
항상 철저하게 위생관리를 하셔서
부작용이나 감염에 위험은 없어요

 

 

 

 

예쁜것도 중요하지만 안전이
최우선이라는 사실을 명심하세요
저도 워낙 겁쟁이라서 통증도 심할까
걱정했는데 예전처럼 전체적으로
채워넣는 기법이 아니라 결을 살려서
입체적으로 표현하다 보니
피부자극이 덜 하더라구요
아프지도 않구요~

 

 

 

 

본인이 원하는 눈썹모양도 있겠지만
원장님께서 잡아주시는 디자인은
양쪽 대칭은 물론이고 사람마다
얼굴형이 다 다르고 이목구비가 달라서
어울리는 눈썹이 따로 있다고 해요
저는 원장님께서 디자인해주신 눈썹이
너무 맘에들고 어울리더라구요~

 

 

 

 

역시 여러모로 분당 반영구 실력자다운
면모를 보여주셨어요~ㅎㅎ
다양한 디자인이나 기법으로 표현이
가능하기 때문에 눈썹숱이 적은분, 많은분
상관없이 만족하실 거에요~!

 

 

 

 

 

분당반영구 하고나서는 외출할 때
그냥 생얼로 다니는 일이 많아졌어요
그만큼 자신감도 생기고 편해진 것 같아서
진작할 걸 하는 후회가 들어요~

 

 

 

 

 

요즘은 여자분들만 하는게 아니라
남자분들이 부쩍 문의가 많아졌다는데
아무래도 외모관리하는 시대이다 보니
면접이나 대인관계가 중요한 남자분들이
많이 찾으시는 것 같더라구요

 

 

 

 

매일매일 화장하기도 힘든데 눈썹까지
그리고 나가려면 아침시간이 부족했는데
분당반영구 눈썹문신 받고나서는
여유로운 아침이 되더라구요~ㅎ
여러분들도 스타브로우에서
예뻐지시길 바래요~

예약문의

031- 707-6150
카카오톡: kirinbab

스타브로우


경기 성남시 분당구 서현로 184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스타브로우 | 경기 성남시 분당구 서현로 184
도움말 Daum 지도

Comment +0

네버엔딩스토리 , 눈물을 흘릴수 밖에 없는..

 

 

 

 

 


결말이 너무 뻔한데 , 그러면서
눈물이 나게 하는건
사랑하는 사람의 이별이 제격인것같다.
동생집에 얹혀사는 동주,
그의 희망은 로또이다.
그리고 28살 외딸의 계획에 의해 사는 여자인
송경이있다.

 

 


 

 

 

 

같은병원에서 시한부판정을 받고 인연이
되어서 연인이 되며,
죽음앞에 선 그들의 절박한 사랑은 이어진다.
죽음과 로또의 준비가 계속되며
죽기가 싫은 그들은 우여곡절끝 희망속에서
결혼을 하게 된다.
마치 아기자기한 소꿉장난 같은 영화이다.

 

 

 


 

 


정려원과 엄태웅의 조합은 뭔가 부족한것같은...
나의 느낌인가? 유선의
느낌이 더 살아있는것같은 기분이였다.
그래도 지루한 느낌이 별로 안 들만큼의
예쁜 영화였다.
내가 만약 죽음을 앞뒀다면 저렇게 할 수가 있을까?
라는 질문을 나에게 던진 영화였었다.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Comment +0

트와일라잇 , 참 어이가 없다

 

 

 

 

 


영화를 이리 만드는것도 하나의
능력이라고 생각한다.
우선 감동도...재미도 없고...
갈등 , 이야기 , cg 아무것도 없다..
쥐뿔도 없는 영화
왜이렇게 거지같은 영화가
허영심은 있어서 2시간은 채우고...
후속편은 만들고 싶어서 여지는 냅두고..

 

 

 

 

 


헐리우드 영화 중 이리 엉망진창인 영화는
살면서 처음 봤다..
대사들은 왜그리 단조로우며..
cg는 왜이렇게 유치하지?
캐서린 여감독이 뱀파이어에 대한 환상을
의미없는 장면으로 나열한 것과 똑같다.

 

 


 

 


아무튼 영화를 보면...
배급은 받고 이렇게 가다가는
흥행도 안될것 같으니 미끼라도 던지자..
스토리도 안맞는데 무시하고 갈순 없고....
황당한건 영화를 보고 줄거리를 보면
맞는게 거의 없다...
차라리 안 본사람은 소설을 보는것은 추천드린다.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Comment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