절대음감

속눈썹펌은 광명속눈썹 이현정뷰티가 대세!!


날씨가 점점 선선해지면서 가을분위기가 점점 물씬 풍겨지네요..

몇일전 친구와 속눈썹 얘기를 나누다가 친구가 속눈썹도 펌을 한다는 얘기를 해주더라구요

 제가 관심없는 편은 아닌데 그 짧은 속눈썹이 펌이된다고??

의심이 들어서 검색을 해보니까 정말 되더라구요…ㅎㅎㅎ

 속눈썹연장만 해오던 저는 뭔가 누군가에게 속은듯한 기분이 들었다는….ㅎㅎ
그리고선 속눈썹시술을 할때가 되서 펌이 기억이나서 집근처에서 폭풍검색을 시작했어요

그전에는 주로 외부로 나가서 시술받았는데 검색해보니

광명에도 정말 충분히 만족스런 시술이 나올만한 샵들이 나오는데

그중에 눈에띄게 속눈썹펌만을 전문적으로 시술하는듯한 샵이 눈에 들어와서 바로 gogo 했답니다.
 

 
밖에서 보는것과는 내부가 정말 아늑했어요..

반전이라는 말이 이런데서 쓰이는걸거에요…
샵찾는데에는 어쩌면 좀 어려우실수있어요 광명사거리역에서

새마을시장가는 보도쪽으로 자리하고잇는데요

나무가 외관을 많이 가리고있답니다..
 

 
푹신한 쇼파에 감감적으로 해놓은 인테리어들…

모던한 인테리어라기보다는 고풍스럽고 격있는다고나해야할까요??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해놓은 실내였어요..
 
 


원장님께서는 최근에 한성대에서 주최한 한중 미용에 관련되서

최고과정을 수여받으셨더라구요

 그외에도 정말많은 임명장과 입상한 내용들이 수두룩했어요..

음 저도 학창시절엔 쫌 받았는데…ㅎㅎㅎ 부럽부럽!!

 

 

 
 
제가 시술을 받을 장소인 시술실인데요

아직 누워보기전이지만 소파처럼 부디 푹신푹신했으면하는 바램이에요..ㅎㅎㅎ
 

 


시술전에 디자이너분께서 상담을 도와주셨는데요

그전에 다른곳에 시술받고나서의 상태를 여쭈어보시더라구요

그래서 충분히 설명드리고 제가 처음으로 시술해보는 속눈썹펌으로 시술을 정했어요..

제 속눈썹은 축쳐진 눈썹이라 어떤 모습으로 재탄생될지 너무 기다려져요…ㅎㅎ

일명 속눈썹 직모형 ㅋ 땅을 보고 있노라형 ㅋㅋ
 

 

 

 


눈이 예쁘다는 말은 제법듣는데 처진 눈썹이라 제 맘에는 안들어요..ㅜㅜ

자 이제  약 1시간동안 예뻐지기위한 시간을 투자하는데

조금은 지루하잖아요.  헌데 이게 웬걸…디자이너분의 센스….

코끝에 아로마에센스오일을 묻혀주시니 잠이 솔솔~~~
 

 


쌤께서 눈썹을 고이고이 해주시고나서 에센스로 마무리한후에

거울을 건네주시면서 순간 제모습을 본 저는 거울을 떨어뜨릴뻔했어요….

제가 너무 예뻐서 깜짝 놀랐거든요ㅋㅋㅋ

정말 신기해요 진짜 눈썹이 올라갔어요..ㅋㅋ

게다가 이상태에서 마스카라를 할겨우엔 2배이상의 효과를 본다는 말씀을….

길이감이 장난아니겠어요..완전 신세계…..ㅎㅎㅎ
 

 

 


모든 시술이 마쳐지고 주의사항을 알려주시고 집에서 이쁘게 유지하라고

홈케어 브러쉬와 초콜릿을 주시네요..

아..정말 요 속눈썹펌의 매력에 빠져서 앞으로 헤어나올길이 없을듯해요..

여기원장님께서 말씀하시길 속눈썹펌은 단순한 시술이아니랍니다.

눈가까이 하는 시술이고 약제를 쓰기에 전문적으로 하는곳인지

그리고 속눈썹펌에 쓰이는 앰플이 정품인지 꼭 확인해야하는데

이부분은 어쩔수없이 시술자의 양심이라네요..ㅜㅜ
마지막으로는 저처럼 눈썹이 처진분 강한 직모이신분

뷰러와 연장술이 불편하신분에게 권해드린다네요..
이제 저는 달라진 제 눈썹 자랑하러 다녀볼렵니다..

누구만나는건 아니지만 걍 눈썹자랑ㅋ
착한시술가격으로 시술받고 여러모로 만족하면서 자동문버튼을 누르려는 찰나
원장님의 다급한 목소리…..??? 텀블러 받아가셔야죠….엥?? 웬 텀블러?? ㅎㅎㅎ

 


요렇게 인스타그램에 사진올려주거나 신규고객에게 증정해준다고한다는…대박!!!
너무너무 행복한 시간을 보내서 좋아요..완젼!!!
아..추석연휴에도 운영을하신다니 참고하시구요~


    주소 : 경기도 광명시 광명동 293-36 2층
블로그 : Blog.naver.com/leehj080702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leehj080702/
                                 https://www.instagram.com/leehyunjungbeauty/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경기 광명시 광명동 293-36 | 이현정뷰티
도움말 Daum 지도

Comment +0

느리지만 아름다운 영화, 재꽃

 

 

 

 

독립영화는 상업적인 그런 영화들과 다르게 메세지를 전달하는데 좀 더
의의를 두고 찾아서 보는 재미를 가지는 그런 영화라고 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그런지 이런 독립영화들이 상업적인 영화들보다 좀 더 내용의
제약을 덜 받아서 다양한 영화들을 보는 것을 좋아하신다면 독립영화를
보는 것이 좋은 방법이랍니다. 그래서 제가 좋아하기도 하고요.

 

 

 

 

이런 독립 영화들은 괜찮은 것들이 참 많은데요. 저는 그 중에서 하나인
'재꽃' 이라고 하는 영화를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영화 재꽃은 시골마을을
배경으로 잔잔하고 느리게 흘러가는 그런 내용을 담은 영화랍니다.
한 번도 아빠를 만나본 적은 없지만, 아빠를 찾겠다며 이 마을로 온 해별.

 

 

 

 

그리고 그런 해별을 보며 자신과 닮았다고 느끼며 조금씩 여러가지 자신의
마음속에 숨겨져있던 감정이 휘몰아치게 되는 그런 영화랍니다.
조용하게 혼자서 보면 참 좋은 영화라고 생각해요. 특히 시골의 아름다운
풍경과 조용한 이 영화속 분위기는 더욱 더 마음을 울리는 그런 작품이랍니다.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Comment +0

시골뜨기 형사의 추격전, 영화 "거북이 달린다"

 

 

 


여기저기 치이며 가정에서 기 한번 못펴는 평범한 가장 조필성. 그러나
딸 앞에선 잘 보이고 싶은 마음에 아내가 꿍쳐놓은 돈을 훔쳐 놀음판에서
큰 돈을 따게 됩니다. 오랜만에 목에 힘좀 주겠다 하고 기뻐하기는 잠시,
자신의 돈을 눈깜짝할새에 훔쳐간 송기태를 목격하게 됩니다.

 

 



유명한 탈옥수인 송기태가 이런 시골에 어떻게 나타나겠냐 라는 타박부터
시작해서 아내에게는 돈을 잃어버리고 거짓말을 치고 있다 라는 면박에
직접 자신의 손으로 송기태를 추척끝에 찾아내게 되지만, 되려 손가락을
하나 잘리게 되고, 송기태를 눈앞에서 놓쳤다는 이유로 형사자리까리 잃게 됩니다.


 

 


딸 앞에서, 전 국민적인 망신을 준 송기태를 잡기 위한 조필성의 눈물겨운
추격전 입니다. 잡힐듯 하면서도 잡히지 않는 그 묘연한 행방에 자신을
방해하는 경찰들을 뿌리치면서까지 달리고 또 달리는 말 그대로 거북이 같은
남자의 이야기 입니다. 한번 감상해보세요!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Comment +0

사랑을 위한 살인, 영화 "몬스터"

 

 

 


세상물정 모르는 착한 아이가 불우한 환경에 노출되어 어쩔 수 없이
타락해간다는 내용의 영화는 굉장히 많죠. 그중에서도 이 영화는
많은 이야기를 담고 있으며 한 여자의 일생을 비참하게 그려낸
영화인 듯 합니다.


 

 

 


위에서 말씀드렸듯 찢어지게 가난한 상황에서 어린 나이에 동생들을
먹여 살리기 위해 결국은 몸을 팔게 된 에일린. 그러나 자신들을 위해 했던
일임에도 불구하고 몸을 팔았다는 이유로 집에서 쫓겨나게 되고, 마음의 상처를
얻어 자살을 하려던 그 순간 셀비라는 소녀를 만나게 됩니다.

 

 


그런 셀비와 사랑을 나누게 되며 해선 안될일을 저지르고, 그녀와 근근히
벌어먹으며 도피생활을 하게 됩니다. 그녀와 행복한 생활을 이루기 위해선
돈이 필요한 에일린은 결국 해서는 안되는 일을 몇번이나 저지르며 결국에는
사형수로 수감되기까지 이릅니다. 사랑 하나가 모든것을 잠식해버린 비참한
여성의 말로.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Comment +0

천안반영구화장 눈썹문신 입술반영구 무보정 사진

 

 

이웃님들 안녕하세요~o(>_<)o
제가 한달에 한번씩 들리는 뷰티샵이 있는데
오늘은 제 단골 뷰티샵을 공유할까해요.
천안 성정동 롯데마트에서 5분쯤 가시면
천안반영구화장 전문샵 눈설공주가 보이실꺼에요.

 

 

 

 


눈설공주 원장님은 인증교육기관 총회장과
국내뷰티 반영구대회 심사장을 맡고 있는 실력 있는
천안반영구화장 베테랑 이신데요.
뷰티샵 내부를 봐도 반영구화장과 관련된 각종 상장들이
벽면을 가득 채우고 있답니다.

예전부터 단골이라 블로그에 한번 소개해드려야지 싶었는데
귀차니즘으로 미루고 미루다가 드디어 오늘 리뷰를 해요 o(>_<)o


 

 


저는 지난달에 눈설공주에서 눈썹문신을 했는데요,
워낙 실력이 출중하신 원장님이라 매번 알아서 해주세요 라고
말씀드렸는데 역시나 눈썹문신도 이렇게 예쁘게 해주기 있기 없기? ^^!!
반영구 아이라인도 예전에 했었는데 엄청 자연스럽게 잘됐었거든요.
역시 천안반영구화장 은 눈설공주에서 해야 후회가 없어요.


 

 


나머지는 눈설공주에서 반영구화장 시술을 받으신 분들의 사진인데요.
이분들도 엄청 예쁘게 잘 됐네요 ^^
양쪽 눈썹의 대칭을 딱 맞게 잡아줘서 비대칭 눈썹을 가지신 분들은
눈썹문신을 필수로 하시는 게 좋을 것 같아요.

저는 눈썹을 그리지 않으면 인상이 정말 달라보이는 타입이라
눈썹문신 하고나서 100% 만족하고 있어요.

 

 

 


눈썹문신 할때 "너무 아프면 말씀하세요~"

라고 원장님께서 말씀하셨는데

하나도 안아파요~~

통증 때문에 걱정하시는 분들~

눈설공주에서 하시면 통증 걱정은 안하셔도 되세용 ^^

통증 없는 눈썹문신은 눈설공주에서~~

 

 

 

 


천안반영구화장 받을 때 주의 하셔야 하는게
아무 색소나 저렴한 걸로 막 쓰는 곳에 가시면 큰일나요~
눈설공주는 인증 받은 안전한 색소를 사용하고 있어서
믿고 맡겼지만, 이건 꼭 따져보셔야 해요~
그리고 재활용품을 다시 사용하고 그러는 곳 가시면
피부에 염증이 생기거나 안 좋을 수 있으니
꼭 일회용품을 1회만 사용하고 폐기하는
눈설공주처럼 위생적인 곳에서 시술 받으셔야 해요.

 

 

 


천안반영구화장 전문 눈설공주는
입술반영구 화장도 잘하기로 소문이 난 곳 인데요
옛날처럼 한가지 색상으로 입술반영구 화장을 하는 게 아니라
피부톤에 맞게 자연스러운 입술반영구 화장을 받을 수 있어요.

 

 

 


시술 당시에는 립스틱을 바른 것 같이 진한 입술이지만

 

 

 


입술탈각 후에는 이렇게 자연스러운 입술색이 물든답니다.
진짜 자연스럽고 예쁘죠! o(>_<)o
역시 천안반영구화장 달인 원장님 ~~ 너무너무 금손이세요.

이거 보니까 저도 입술반영구 하고 싶어요 o(ㅠ0ㅠ)o
나이들수록 입술색이 자꾸 빠지더라구요..흑흑


 

 


천안반영구화장 잘하는 눈설공주에서 반영구화장을
한번 해본 사람은 있어도,
한번 하고 다시는 안한다는 사람은 없을꺼에요.

전 이마가 살짝 넓어서 얼굴이 작아 보이는
헤어라인 반영구화장에 관심이 있는데,
오늘부터 밥 좀 적게 먹고 ㅋㅋ
입술반영구 화장이랑 헤어라인 반영구화장 할 돈 모아야겠어요!

 

 

[ 자연스러운 천안반영구화장 뷰티샵 눈설공주 ]

▶ 주소 : 충남 천안시 서북구 성정동 1459번지
▶ 100% 예약제 전화 : 010-2032-6767 ( 매장 : 041-569-0112 )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충남 천안시 서북구 성정동 1459 | 더눈설공주
도움말 Daum 지도

Comment +0

영화 위핏 , 멋진 드류베리모어

 

 

 

 

 


에렌 페이지, 드류 모두 좋아하는 배우들이다
기대반 두근반....으로 영화를 보았는데
드류 베이모아의 멋진 연기와 매력있는 구성에
반했고 일상에서 못 느낀 소소한 행복을 느낀것같다.
하고픈것을 하며 지내는건 행운이라고
생각이 들었다.

 

 

 

사진2

 

 

 

워핏 안에서 엘렌은 부모님 틀에 박혀서
인형마냥 살다가
갑자기 미인대회에서 떨어지고 본인과 다르게
열정적이고 생동감 넘치는 롤러걸에 모습에
동경하면서 꿈을 가지는 스토리이다.

 

 

 

 

 

 

공부와는 친하지 않은 학창 시절도 생각나고,
잊고 지냈던 롤러 추억도 살아나고...
드류 베리오머의 롤러팀에 가서
롤러걸로 합류했던 엘렌이
여기서 롤러걸과 지내 겪는 아픔, 갈등 등등...
매력적으로 담았던 영화이다.
발랄하고 유쾌하고
설레임과 두근이 섞인 러브라인까지..
너무 멋있고 예쁘다.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Comment +0

백 투 더 비기닝 , 미숙한 10대의 시간여행

 

 

 

 

 


이 영화는 미숙한 10대들의 시간여행을 눈높이에 맞춰
보여준다.
말하고자 하는 의도는 어제의 결과물에 오늘이 있으며
오늘이 있어서 내일이 있다는 뜻,
시간에 있어서 꼼수 부리지 말고 할일을 확실히 해라!
이런것을 보여주는 듯 하다.

 

 

 

 

 


잠자는 것 빼고 모든 걸 영상으로 기록한 주인공들..
어디에 저장을 하는걸까? 클라우드? 아님 노트북 용량ㅇ ㅣ무한인가..
ㅋㅋㅋ 영화를 보고 타임머신 만드는 법을 논하는 것보다
우리가 해야되는것은 이 영화 속에서 녹화된 영상의 용량은
어느 정도일까? 라는 것이다.
하루에 자는 시간 빼고 8시간 을 빼면 거의 16시간 촬영이라는 것인데..

 

 

 

 

 


카메라와 폰으로 거의 고화질로 찍으면
하루에 테라 이상 용량이 넘어갈꺼같다..ㅎㅎ
아무튼 이 후기를 보고도 이 영화가
보고싶으면 꼭 멀미약을 챙겨 드시길 ㅋㅋ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Comment +0

수유역 눈썹문신 핑크브로우 대만족

 

 


친구가 수유역 눈썹문신을 하고 왔는데
진짜 자연스럽더라구용 시간 더 지나고 색 좀 빠지고나면
진짜 티 안날듯 ㅠㅠ 저도 할까말까 많이 망설였었는데
친구 해온거보고 저도 추천받아 가게되었어요
여름에 할걸 물놀이도 많이 갔었는데
매번 워터프루프로 그리고간다고 힘들었습니당 ㅠㅠ


 

 

 


수유역 눈썹문신 핑크브로우라는 곳을 추천받았는데용
자연스럽게 받은 친구도 여기서 한거라 하더라구용!!
이곳이 사례 사진들도 많이 보이구
전이랑 후가 확실히 달라서 저도 빨리 하고싶은 곳!!!
사람이 눈썹만 그려도 달라진다고 하잖아용ㅋㅋㅋㅋ
제가 더군다나 모나리자인지라..
항상 짝짝이로 그려지면 지우고 다시하고
난리도 아니였는데 이제 그 고생을 벚어났습니다 ㅠㅠ


 

 


아무튼 편하기도 하고 위험하지도 않고 !
친구가 한곳에서 수유역 눈썹문신 받고나면
엄청 만족스러울것같더라구용 ㅎㅎㅎㅎ
원래 본인 눈썹 같기도 하고
아이라인 문신이나 입술틴트도 함께 할 수 있다고해서
저는 같이 받으러 왔습니당 ㅎㅎㅎ
여기서 반영구 받으면 진짜 다 자연스럽더라구요
하는김에 다같이 받아버려서 편리했어요!

 

 

 


게다가 저 빼고 주변사람들은 수유역 눈썹문신
필수적으로 하더라구용!! 이제 반영구가 엄청 개방적이여져서
다들 편하기도하고 많이들 하시는듯ㅋㅋㅋㅋ
제주변 남자인 친구들도 많이 하던데
핑크브로우에 받고 가신 분들 전.후 사진이
남자분들도 많더라구용 인상이 확 달라지는!!


 

 

 

 

눈도 커지고 입술도 색소잃었던것같은 나의 색깔들이
채워져서 쌩얼인대도 쌩얼이 이뻐졌다고 해야하나용ㅋㅋ
이마라인 같은 경우는 예전부터 하고 싶었었는데용
수유역 눈썹문신 하러가서 이마라인도
깔끔하게 정리가 가능하다고해서 바로 해버렸어요!

 

 

 

 

사람들이 많이 방문하는 샵이라서 친구도
알게되었다고 하더라구요 수유역 눈썹문신 핑크브로우..!
반영구에서는 정말 실력이 좋으셨어요
다양한 대회 상들도 한가득 보이고..
실내도 깔끔하구 확인서같은것도 한가득 있더라구요!

 

 

 

 

 

게다가 요즘은 한번썼던 제품들을 다시 쓰거나
용품 재사용 때문에 피부에 문제생겨서
사건사고 많던데... 저도 처음에는 의심 좀 하고 했는데용
청결도도 좋으시고 일회용 사용후에
꼭 폐기하신다고 !

 

 

 

 

아무튼 결론적으로 저는 너무 마음에 들게
수유역 눈썹문신부터 틴트랑 이마라인까지
이쁘게 되었어용 ^.^ 인테리어도 아기자기하고
전체적으로 마음에 들었던 핑크브로우~
친구덕분에 자연스럽게 된듯ㅋㅋㅋ
추천해줘서 고맙네용ㅎㅎ

 

 

 

 

 

저도 한거보고 엄마나 친언니도 해야겠다고
어디서 했냐고 많이 묻던데! 예약은 꼭 하고가세용
사람들이 많이오는 수유역 눈썹문신 샵이라서
늘 많더라구용 꼭 예약하시길!!!


 

 


서울시 강북구 번동 446-13 가든타워 819호(핑크브로우)


수유역에서 되게 가까운 곳이더라구요
가든타워오피스텔 건물 8층에 있습니다!

 


010-8004-7290
카톡ID : PINKBROW

자가용 이용하시는 분은
가든타워오피스텔 검색하시고 오시면 좋구요!
뒷편에 주차장 있어서 주차권 주시기때문에 편하게 주차가능!

대중교통 이용하시는 분들은 수유역 3,4번 출구에서
편하게 가든타워오피스텔로 연결된 통로로 가셔서 8층으로 꼬우!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서울 강북구 번동 446-13 | 핑크브로우
도움말 Daum 지도

Comment +0

마침내 결정되는 승자, 헝거게임 더 파이널

 

 

 

 

 


독재국가 판엠에 반기를 드는 13구역의 상징인 모킹제이로써 반란군단을 통솔하고
그들의 우두머리가 된 캣니스. 기나긴 사투 끝에 마지막으로 결정짓는 싸움을
위해 최정예 대원들과 캣니스는 스노우를 향해 전진해나갑니다. 하지만 예상치못한
스노우의 함정에 죽을 위기에 처하고, 반란은 커녕 사로잡힐 위기에 처하게 됩니다.

 

 

 

 

 


판타치 대작 헝거게임의 마지막 시리즈! 그저 평범한 소녀에 불과했던 캣니스가
죽음의 서바이벌게임인 헝거게임에서 두번이나 승리하고 마침내 독재국가를
무너뜨리려고 하고 있습니다. 헝거게임에 참가하지 않았더라면 영원히
독재국가에 종속되어 노예처럼 살아갔었겠죠.

 

 

 

 

 


그녀의 용기있는 한 행동이 다수를 살리는, 그야말로 혁명의 불꽃인 모킹제이가
되어 많은 사람들의 희망을 불러일으켜줍니다. 원작소설의 장대한 모든 내용을
영상에 담지는 못했겠지만, 그녀의 성장과정을 보는것만으로도 그 의미를
다하는 것 같습니다. 시리즈를 전체적으로 한번 관람해보셨으면 좋겠네요!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Comment +0

가슴을 울리는 노래들의 향연! 씽

 

 

 

 

 

한때는 사람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던 극장의 주인이었던 코알라 버스터 문은
다시금 전성기를 맞이하기 위해 상금을 걸고 오디션을 벌입니다. 그러나 실수로
상금이 천 달러에서 십만 달러로 올라가게 되고, 가수의 꿈, 일확천금의 재화를
얻기 위해 전국 각지에서 지원을 하게 됩니다.

 

 

 

 

 

가정을 꾸리게 되어 꿈을 포기한 돼지 로지타, 사랑하는 사람과 같이 꿈을
이루기 위해 참가한 고슴도치 애쉬, 떳떳하지 못한 부모님을 둔 고릴라
조니, 소심하고 무대공포증이 있는 코끼리 미나, 오직 상금만 타기 위해
참가하게 된 생쥐 마이크, 이들이 모여 각자 개성넘치는 무대들을 보여줍니다.

 


 

 

오디션을 처음 기획하고 영화의 중심 스토리를 이끌어가는 코알라 문은
처음에 보시면 약간 짜증난다 싶을 정도로 뻔뻔하고 허황된 꿈만 쫓아가
주변사람들에게 민폐를 끼쳐 떠나가게 합니다. 그러나 이 영화가 진행되는 계기
역시 문이니 참고 관람해주시면 되겠습니다.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Comment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