절대음감

원주 배달맛집 열날개 야식배달 재개 했어요~

 

 


매운게 먹고 싶은 날에는
원주 배달맛집 열날게에서 화끈하게!!
야식배달 ㄱㄱ~

 

 

 

 

 

맛있게 맵기로 유명한 원주 배달맛집 열날개
재오픈해서 다시 야식배달 시킬 수 있어요!!

매운거 워낙 좋아하는지라
열날개 자주 시켜먹었었는데
이 얼마나 기쁜 소식인지♡
바로 열날개랑 깜놀국수 너무 먹고싶더라구요

 

 

 

 

 

열날개 원주 배달맛집 가게는
배달만 하는 게 아니라 매장에서도 먹을 수 있어요
단계동 롯데리아 뒷골목에 있어서
한참 술 먹을 저녁시간이면
매장에도 사람들이 바글바글 해요

 

 

 

 

 

원주 배달맛집 열날개 MENU
배달시킬때 참고하시길ㅎㅎㅎ
단계동 뿐만 아니라 다른 곳도 원주면 다 가능해요~
그런데 거리가 멀수록 배달요금이 추가적으로 붙으니까 확인해보세요

 

 

 

 

 

<불닭>

매운거 좋아해서 원주 매운맛집 찾다가 알게된
원주 배달맛집 열날개~~
닭발하면 한*포차만 찾아갔었는데
이제는 열날개만 감ㅎㅎ

 

 

 

 

 

<열날개>

메뉴 이름이 열날개에요
가게이름이랑 같은 이름인 만큼
맛 보장!! ㅎㅎ
제 최애메뉴기도 해요

 

 

 

 

 

<시원한깜놀국수>

매운거엔 항상 단짝인 계란찜이나 쿨피스가 있잖아요
열날개 집에는 매운거 단짝인
시원한깜놀국수가 있답니다!
이건 진짜 필수로 꼭 드셔보세요
뼈속까지 시원해짐ㅎㅎ

 

 

 

 

 

<얼큰한해물오뎅탕>

해물 완전 푸짐하게 들어간 해물오뎅탕!
얼큰해서 술안주로도 좋아요

집에서 야식배달 시켜드시면 치킨,피자 이런거 많이드시는데
국물 좋아하시는 분들은 원주 배달맛집 열날개에서
얼큰한해물오뎅탕 시키면 맛있게 드실수 있을거에요

 

 

 

 

 

<육계장전골>

얼큰한해물오뎅탕 만큼 인기메뉴!
육계장전골 국물이 정말 진해요
육계장집에서 파는 거보다 개인적으로 더 맛있는것 같음 ㅎㅎ


제가 그동안 먹은 원주 배달맛집 열날개 메뉴들이에요
이거말고도 다른메뉴도 많지만
제가 매운거 좋아하다보니 매운거 위주의 메뉴들만 시켰네요 ㅎㅎ


가격대비 양이 실해서 자주 찾게되는 저의 배달 맛집!!
단계동에 술 드시러 가실 일 있으면
매운거 생각날때 매장도 한번 가보세요~


열날개 배달전화
☎033.734.6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