절대음감

꽃미남들끼리 은밀하게 위대하게!!

 

 

 

이웃님들 안녕하세요^^

오늘은 좀 오래됬지만 재미있는 영화인

은밀하게 위대하게 라는 영화의 후기를 남겨볼까해요!!

개봉당시에는 제가 영화를 잘 안봤을 시기라...

이제야 이 영화를 보게 됬네요!!

좀 많이 늦었지만 그래도 한번 써 볼게요!!

 

 


 

 

 

 


포스터부터가 멍청해보이긴 해도 엄청나게

멋있는 김수현(원류환)!

북한의 최정예 스파이로 나옵니다!!

소속은 특수공작부대 오성조 제 3조장이라고하네요~~

 

 

 

 

 

 

 

 

원래 앞에 있는 그 사람이 바로 이사람 입니다...

남파입무가 동네바보역할이라....ㅎ

공화국에서는 전설과 같은 인물입니다!!

사람은 겉모습만으로 판단하면 안되죠~~

 

 


 

 

 

 

 

그리고 제 눈을 계속 호강시켜 주셨던 분!!

이채영씨!!! 사랑합니다....

제가 이렇게 사진만 보여드리는 이유는

엄청나게 재미있는 영화이기 때문에

또 재가 리뷰를 좀 늦게 썼기 때문에

많은 분들이 이미 보셨다고 생각해요...^^

그래도 시간나면 한번 더 보고싶은 영화중 하나입니다!!

스토리 전개가 자연스럽고요!

배우들이 스파이 역할을 잘 소화해주셨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