절대음감

안산반영구 받았어요 만족!!

 

 


오늘 안산반영구 받고 왔어요!!
얼마 전 친구를 만났는데
갑자기 눈썹이 너무 예쁘길래
뭐했냐고 물어보니 눈썹문신 했다더라고요
오오 +_+ 진짜 너무 예뻐보였어요
그래서 저도 친구한테 물어보고
친구가 받은 곳으로 예약하고 갔어요!

 

 

 

 

 

제가 다녀온 안산 라앤모모!!!프라움시티 건물에 있어서 찾기는 쉬웠는데
주차장 찾기가 너무 힘들었어요!!
어쨌든 무사히 도착~

 

 

 

 

 

라앤모모는 벌서 오픈한지 5년이나 되었다는데
뷰티에 워낙 관심이 없는 저는
친구 덕에 이제야 알게 되었어요ㅠㅠ
요즘 뷰티샵이 하루에도 몇 개씩 생겼다가
몇 개씩 문 닫는다던데
이렇게 오래 자리잡고 있었다는 것은
많은 분들이 찾아 주고
또 실력이 좋다는 것 아닐까요!?

 

 

 

 

 

라앤모모에 방문하면 실력있는 언니가
예쁜 앞치마를 입고
반갑게 맞아 주셔요~~!

 

 

 

 

 

라앤모모는 색소도 인증된 색소만 사용하더라고요
요즘 색소 때문에 문제 많잖아요!!
그것 때문에 안산반영구화장
꺼려하시는 분들도 있구용
근데 여기라면 안심하고 받을 수 있겠어요~

 

 

 

 

안산반영구 들어가기 전
 앉아서 디자인을 먼저 들어가요!
제가 생각해온 눈썹디자인 은 일자 눈썹이였는데
저는 완전 일자보다 살짝 아치형이 더 어울린데요!!
아치형? 하면 엄청 사나워 보일 것 같았는데 그렇지가 않아서
디자인을 보고 라앤모모 언니 말대로
하기로 했어요 왜냐하면
이쪽분야로 베태랑 이니까요!!

 

 

 

 

 

안산반영구 디자인을 마치고 시작을 하는데
아플줄 알 았는데 아프지도 않고
그냥 긁는 듯한 느낌? 밖에 없더라고요!!
뭔가 잠도 솔솔오는...

 

 

 

 

 

다 끝나고 거울을 봤는데 진짜 너무 잘되서
엄청나게 감탄했어요!!
딱 봐도 실력 있는 곳 이라는 생각이 들지 않나요!?
한올한올 원래 진짜 풍성한 눈썹을 가진 것 마냥
대박이에요!!

 

 

 

 

 

솔직히 안 어울리면 어쩌지...
너무 진하게 되면 어쩌지... 하고
좀 걱정도 됐는데
제 얼굴에 진짜 잘 어울리고
하나도 진하지 않고 잘 되서 샵 언니한테
진짜 감사하다고 말씀드렸어요..크큭..ㅎㅋㅋㅋ

비포사진은 정말 초췌하네요 ..ㅜㅜ

 

 

 

 

 

눈썹 하나만 바뀌었을 뿐 인데
얼굴이 너무 달라 졌어요
뭔가 전체적으로 또렷해 보여서
저 같지가 않아서 아직은 낯설지만
예뻐져서 기분 좋아요!!

 

 

 

 

 

라앤모모에서 안산반영구 받고 나올 때
주의사항과 리터치에 대해서도 안내해 주세요
주의만 잘 하면 예쁘게 착색 될 거래요 ~

 

 

 

 

 

그래도 리터치를 받아야 100%완성이라니
기간 내에 꼭 가야죠!
요즘 눈썹문신 받고 망한 사람들을 많이 봐서
망하지 않고 저처럼 한 번에 잘 받으시라고
라앤모모 정보도 남겨요!!

 

 

 

 

 

www.rahanmomo.blog.me

 

♡라앤모모♡

031.505.7250 / 010.505.8983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Comment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