절대음감

인천눈썹문신 예뻐지는 비법!!

 

 

 

진짜 엄청 자연스럽게 인천눈썹문신
잘 하는 뷰티샵 소개해드릴게요~~제가 얼마 전에 받고 왔는데
혼자만 알고있기 아까워서요!!

 

 

 

 

 

쌩얼미녀 라는 곳이에요~인천눈썹문신 관심 있게 보신 분들은
거의 다 아실만큼 잘 하는 곳이라고
입소문도 많이 나고
제가 포스팅 하지 않아도
인기가 정말 많은 곳이에용!!

 

 

 

 

쌩얼미녀 방문할 때에는 당연히 예약 하고 갔죠~!
저는 아는 동생한테 추천 받아서
아무 생각 없이 갔던 곳이였는데
알고 보니 엄청 유명한 곳 이였어용~!

 

 

 

 

 

쌩얼미녀 외관도 엄청 고급 지더라고요
인천눈썹문신 받으러 온게 아니라
커피한잔 하러 온기분~?

 

 

 

 

 

예약하고 가서 많이 기다리지는 않았지만
잠시 앉아서 대기하는 동안
여기저기 구경도 했는데
남자 분들도 있고 나이대도 참 다양하더라고요

역시 달라지고 싶은 마음은
여자나 남자나 다 똑같은 듯~~

 

 

 

 

인천눈썹문신 받고 거울을 보는 순간
완전 싱글벙글~~ㅋㅋㅋㅋ진짜 넋 나간 듯이 웃었던 것 같아여
너무 자연스러워서 깜짝 놀라고
예뻐서 깜짝 놀라고!

눈썹문신 받고 일주일 이상은
진해서 어색하다는 얘기를 많이 들었는데
정말 제 눈썹처럼 엄청 자연스러워요!

 

 

 

 

 

처음 받는 인천눈썹문신이라
너무 진하게 될까봐 엄청 걱정하고
부작용 날까봐도 엄청 걱정했는데

쌩얼미녀는 위생적이고
거기다가 실력도 좋은 곳이라
진짜 진짜 자연스럽게 해주세요!!

 

 

 

 

 

반영구 눈썹 유지기간은 보통2년정도 인 것 같은데
지워지면 또 쌩얼미녀에서 받으려고요~
이렇게 예쁜 눈썹 더더 길게 유지됐으면 좋겠는데
아쉬워요..ㅠㅠ
그래도 반영구라
나중에 트랜드가 바뀌면 눈썹도 바꿀 수 있는
장점이 있는 것 같아요!!

 

 

 

 

 

인천눈썹문신 받고 집에 돌아와서
인터넷 기사를 보던 중
눈썹문신을 잘못해서 면접에 떨어졌다는
기사를 봤어요!! 정말 충격적인 눈썹이였어요..
무슨 매직으로 칠해논 듯 하더라고요

 

 

 

 

 

눈썹문신 잘 받으면 득이 되고
잘못 받으면 엄청난 실이 되는 것 같아요

저는 정말 샵 을 잘 선택해서
엄청난 득이 됐어요~
확실히 얼굴이 입체적으로 보여서
이목구비도 훨씬 또렷해 보이는 것 같아요

 

 

 

 

 

인천눈썹문신 받고 싶다면
진짜진짜 신중하게 잘하는 곳에서 받으세요!!

저는 쌩얼미녀를 완전 추천해드리고 싶어요 ♥
반영구화장 수강도 하고 있는 것 같던데
관심 있으시면 문의 해보세요~

 

카톡 : ssaengskin
문의 : 010 6564 2005

 

경기도 부천시 원미구 중동 1107 두산위브더스테이트 2단지 207호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경기 부천시 중동 1107 | 쌩얼미녀
도움말 Daum 지도

Comment +0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