절대음감

수유역 눈썹문신 핑크브로우 대만족

 

 


친구가 수유역 눈썹문신을 하고 왔는데
진짜 자연스럽더라구용 시간 더 지나고 색 좀 빠지고나면
진짜 티 안날듯 ㅠㅠ 저도 할까말까 많이 망설였었는데
친구 해온거보고 저도 추천받아 가게되었어요
여름에 할걸 물놀이도 많이 갔었는데
매번 워터프루프로 그리고간다고 힘들었습니당 ㅠㅠ


 

 

 


수유역 눈썹문신 핑크브로우라는 곳을 추천받았는데용
자연스럽게 받은 친구도 여기서 한거라 하더라구용!!
이곳이 사례 사진들도 많이 보이구
전이랑 후가 확실히 달라서 저도 빨리 하고싶은 곳!!!
사람이 눈썹만 그려도 달라진다고 하잖아용ㅋㅋㅋㅋ
제가 더군다나 모나리자인지라..
항상 짝짝이로 그려지면 지우고 다시하고
난리도 아니였는데 이제 그 고생을 벚어났습니다 ㅠㅠ


 

 


아무튼 편하기도 하고 위험하지도 않고 !
친구가 한곳에서 수유역 눈썹문신 받고나면
엄청 만족스러울것같더라구용 ㅎㅎㅎㅎ
원래 본인 눈썹 같기도 하고
아이라인 문신이나 입술틴트도 함께 할 수 있다고해서
저는 같이 받으러 왔습니당 ㅎㅎㅎ
여기서 반영구 받으면 진짜 다 자연스럽더라구요
하는김에 다같이 받아버려서 편리했어요!

 

 

 


게다가 저 빼고 주변사람들은 수유역 눈썹문신
필수적으로 하더라구용!! 이제 반영구가 엄청 개방적이여져서
다들 편하기도하고 많이들 하시는듯ㅋㅋㅋㅋ
제주변 남자인 친구들도 많이 하던데
핑크브로우에 받고 가신 분들 전.후 사진이
남자분들도 많더라구용 인상이 확 달라지는!!


 

 

 

 

눈도 커지고 입술도 색소잃었던것같은 나의 색깔들이
채워져서 쌩얼인대도 쌩얼이 이뻐졌다고 해야하나용ㅋㅋ
이마라인 같은 경우는 예전부터 하고 싶었었는데용
수유역 눈썹문신 하러가서 이마라인도
깔끔하게 정리가 가능하다고해서 바로 해버렸어요!

 

 

 

 

사람들이 많이 방문하는 샵이라서 친구도
알게되었다고 하더라구요 수유역 눈썹문신 핑크브로우..!
반영구에서는 정말 실력이 좋으셨어요
다양한 대회 상들도 한가득 보이고..
실내도 깔끔하구 확인서같은것도 한가득 있더라구요!

 

 

 

 

 

게다가 요즘은 한번썼던 제품들을 다시 쓰거나
용품 재사용 때문에 피부에 문제생겨서
사건사고 많던데... 저도 처음에는 의심 좀 하고 했는데용
청결도도 좋으시고 일회용 사용후에
꼭 폐기하신다고 !

 

 

 

 

아무튼 결론적으로 저는 너무 마음에 들게
수유역 눈썹문신부터 틴트랑 이마라인까지
이쁘게 되었어용 ^.^ 인테리어도 아기자기하고
전체적으로 마음에 들었던 핑크브로우~
친구덕분에 자연스럽게 된듯ㅋㅋㅋ
추천해줘서 고맙네용ㅎㅎ

 

 

 

 

 

저도 한거보고 엄마나 친언니도 해야겠다고
어디서 했냐고 많이 묻던데! 예약은 꼭 하고가세용
사람들이 많이오는 수유역 눈썹문신 샵이라서
늘 많더라구용 꼭 예약하시길!!!


 

 


서울시 강북구 번동 446-13 가든타워 819호(핑크브로우)


수유역에서 되게 가까운 곳이더라구요
가든타워오피스텔 건물 8층에 있습니다!

 


010-8004-7290
카톡ID : PINKBROW

자가용 이용하시는 분은
가든타워오피스텔 검색하시고 오시면 좋구요!
뒷편에 주차장 있어서 주차권 주시기때문에 편하게 주차가능!

대중교통 이용하시는 분들은 수유역 3,4번 출구에서
편하게 가든타워오피스텔로 연결된 통로로 가셔서 8층으로 꼬우!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서울 강북구 번동 446-13 | 핑크브로우
도움말 Daum 지도

Comment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