절대음감

동탄눈썹문신 자연스럽고 예쁘게 완성~!

한 듯~안한 듯~원래 내눈썹처럼 자연스럽게~

 

 

 

 

그동안 무서워서 미뤄오던 눈썹반영구!!
휴가 때 큰맘 먹고 친구 따라서 동탄눈썹문신
잘하기로 유명한 이지은뷰티에서 받았어요
받고나니까 이렇게 편한걸 왜 이제야 받았을까
후회가 드네요... 그동안 고생한 것만 생각하면..또르르

 

 

 

 


외출도 하고 쌩얼로 돌아다닐수 있는 자신감도
생긴 것 같아요~완전 핵이득!!ㅋㅋ

원래 화장 하는걸 그닥 좋아하는 편이 아니라서
그동안 어쩔 수없이 눈썹 그리고 다니느라
힘들었거든요~ㅠㅠ 나 편하자고 보는 사람에게
민폐를 끼칠수도 없고..ㅋㅋ

 

 

 


소문이 나있지만 제가 친구를 따라나선 이유는
뭐니뭐니해도 청결을 최우선으로 생각한다는 거!!
저는 원래 겁이 많아서 아프거나 부작용 나거나
그럴까봐 겁나서 못하고 있었거든요~ㄷㄷㄷ

 

 

 


많이 아플 것 같아서 휴가 때 받은 건데요
막상 받고나서는 다음날부터도 잘 돌아다니고
생각만큼 아프거나 붓거나 하지 않아서 좋더라구요

아무래도 요즘은 기술이 발달해서 인지 원장님께서

위생관리를 잘해주셔서 인지 모르지만
걱정했던 제가 민망할 만큼 아프지도 않고
만족스럽게 만들어 주셔서 너무 감사드려요~^^

 

 

 

 

 

 


하실거에요..ㅋㅋ 그렇다고 아무데서나 받는다고
다 같은 결과가 나오는 건 아니니까
동탄눈썹문신은 이지은뷰티로 가는걸로...

 

 

 

 

저는 원장님께 바라는 건 단 한가지 였어요~
자연스럽고 티안나게 해달라는건..욕심인가요..ㅋ
But....이지은뷰티 원장님은 해내시더라구요
저한테 정말 잘 어울리고 한건지 안한건지
모를 정도로 자연스럽기 까지..!!!

 

 

 

 

휴가를 마치고 회사에 복귀 했지만..
그누구도 알아보는 사람은 없었어요~ㅋㅋ
저한테 관심이 없는건 아닐거에요...ㅡ_ㅡ
그래서 동료들 한테 살짝쿵 얘기해 줬더니
다들 동탄눈썹문신 잘하는 곳 알려 달라고
난리에요~ㅎㅎ 저만 알고 싶지만 원장님께서
잘해 주셨으니 널리 홍보하기로 했어요^^

 

 

 

 

 

눈썹문신을 받으러 오시는 분들은
저처럼 눈썹숱이 적어서 매일 그리기
힘들다는 분들도 계시지만 다양한 케이스가 있는데요
각자 고민을 갖고 계시는 분들이 많더라구요~
하지만 원장님께서는 경험이 많으셔서 그런지
경력만큼이나 다양한 디자인을 만들어 주신답니다

 

 

 

 

아침마다 눈썹그리기 힘들어서 못살겟다 하시는분,
숱이 많고 퍼져서 정리가 안되시는분, 눈썹에 흉터가
있으신 분들도 모두모두 가능하답니다~그리고 요즘은
남자분들도 많이 찾아오신다고 하니까 쑥스러워 하지마시고
편하게 상담 받아 보시면 훈남으로 변신하는 건 시간문제에요
동탄눈썹문신 잘하는 이지은뷰티 최고에요!!


 

 

동탄눈썹문신, 이지은뷰티.


예약, 문의전화 : 010-8997-6423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Comment +0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