절대음감

오산눈썹문신 세수해도 두렵지 않은 자연눈썹

 

 

 

 안녕하세요~^^
얼마 전에 오산 동탄 북광장에 있는
이지은뷰티 아카데미라는 곳에서 오산눈썹문신 시술을
받고 온 후기를 적어봅니당~
세수해도 지워지지 않는 자연눈썹 갖고 싶다면
오늘 포스팅에 주목해주세용~

 

 

 


 

 

이지은 원장님은 깔끔한 성격이셔서
뷰티샵 내부도 깨끗했어요~~~


 

 

 

 

 

눈썹문신을 1년 전부터 고민했었는데
한번 잘못하면 얼굴을 망칠 수도 있어서
계속 미루고 있었거든요.
그런데 얼마 전 친한 친구의 추천으로
이지은 뷰티를 알게 되었고
결정적 인건 친구가 눈썹문신을 너무
자연스럽게 한걸 보고 저도 해야 겠다 결심했어요!

 

 

 

 

눈, 코, 입은 화장 안한다고 해서 없어지는게 아닌데 -_-
눈썹은 화장을 안 하면 없어지는 거라ㅋㅋㅋㅋ
평생 눈썹을 그리고 살아야 하는 저는
눈썹문신의 달콤함에 넘어가지 않을 수 없었어요ㅋ
눈썹문신은 누가 만든 건지 진짜 신의한수 인 듯!!

 

 

 

 

사진은 이지은 뷰티 원장님의 눈썹문신 시술 인증샷~
제가 갔을 때는 예약 손님들이 많아서
원장님이 엄청 바쁘셨어요.
오산눈썹문신 잘하는 곳으로 소문이 나서
바로 예약은 안 되고 아마 ~
며칠 여유를 두시고 미리 예약전화 하셔야 할꺼에요.


 

 

 

 


정말 無(무)에서 有(유)를 창조하시는
엄청난 오산눈썹문신 달인 이지은 원장님~
사랑합니당 ♥ㅁ♥ㅋㅋㅋ

 

 


이지은뷰티는 남자눈썹문신도 이렇게나
깔끔하고 멋지게 잘 하시는데요.
남자분들은 메이크업을 못하니까
눈썹문신 하고나서 진짜 어색할 수 있는데
엄청 자연스럽고 멋있게 잘 됐죠? ^^

 

 

 


눈썹 디자인은 사람마다 어색하지 않게
얼굴에 맞춰 잘 결정해야 하는데,
이지은뷰티 원장님은 그 결정을 참 잘하시는 것 같아요.
주위에 보면 눈썹문신 실패한 사람들이 참 많은데 ㅠㅠ
반영구화장이라 지울수도 없고,
참 안타깝더라구요..

눈썹문신은 경험이 실력이에요.
오산눈썹문신 시술 경험이 풍부한 이지은 뷰티에서 시술하시면
눈썹이 너무 진하게 되거나 비대칭이 될 일이 없어요.
오산눈썹문신 잘하는 곳 멀리서 찾지 마시고
이지은뷰티 아카데미에서 시술 상담 받아보세요.

 

 

 


눈썹이 선천적으로 없는 분들도
이지은뷰티에서 눈썹문신 시술을 받으시면
저처럼 완전 새사람으로 태어날 수 있어요~
세수해도 안 지워지고, 매일 눈썹 그리지 않아도 되고
이 편한걸 빨리 좀 할걸! 너무 행복해요 ^^!!!!
여태 눈썹이 없어서 앞머리를 뱅으로 기르고 다녔는데
이젠 앞머리 길러서 여신머리에 도전해보고 싶어요~


 

 

오산눈썹문신 이지은뷰티 아카데미는
점막아이라인문신도 잘하는데요.
후기 사진을 보니 저도 빨리 점막아이라인까지 하고 싶네요.
화장 하는 거 정말 귀찮아아아아~~~
조만간 점막아이라인 하게 되면 또 후기 올릴게요 ^^


 

 


 

오산눈썹문신 , 점막아이라인 잘하는 곳!
이지은뷰티 아카데미 찾아가는 길이에요.
다들 안전하고 예쁜 반영구화장 성공하세요!

 

 

동탄눈썹문신 & 점막아이라인
반영구화장 전문 이지은뷰티

 

☎ 예약전화 010. 8997. 6423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경기 화성시 반송동 86-1 아인슈타인프라자 3층 307호 | 이지은뷰티
도움말 Daum 지도

Comment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