절대음감

집에서 보기 좋은 영화 <갓 오브 이집트>

 

 

 

 

 

 

 


영화 갓오브 이집트는 판타지 영화인데요~
저는 원래 이런영화는 잘 안보는데
이집트 신화라서 한번 보게 되었어요!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많이 부족한 영화인듯하네요..ㅎ
하지만 집에서 보기에는 나름 괜찮은 영화라고생각합니다!

 

 

 


 

 

 

 


영화를 보면서 아쉬웠던거는 스토리는 그럭저럭
괜찮지만 액션신이나 많은 장면에서CG티가
너무나도 많이 났다는 점이 제일 아쉽네요..ㅎ
그래도 멋있으면 됬죠뭐~~~ㅎㅎ
저는 그래도 2번봤습니다!

 

 

 

 

 

 

 

 


영화관가서 안본걸 정말 다행이라고 생각해요~
저번에 개봉했을때에는 이걸볼까 다른거 볼까하다가
다른거 봤는데 집에서 보니
다른거 보길 잘했다는 생각이 들었으니까요!ㅎㅎ
그래도 그렇게 망한 작품은 아닙니다!
나름 괜찮은 영화니 이웃님들 집에서 할 거 없으시면
다운받아서 보셔도 괜찮을거 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