절대음감

은은한 향이 나는 바디미스트가 좋아요

 

 

 


저는 향수보다 바디미스트를 더욱 좋아하고 있어요 .
예전에는 바디미스트를 사용하지 않았는데 요즘에는
바디미스트를 나가기 전에 무조건 뿌리고 다녀요 .
그러면 내 몸에 은은하게 퍼지는 향이 좋거든요 .

 



 

즐겁게 향이 나는 내 몸이 은은하게 퍼지는게 너무나
좋아서 즐겁게 뿌리고 다녀보고 있어요 .
순수한 향이 나는게 정말로 여자여자 하다는 기분이
들어서 저는 기분이 너무나도 좋아져서 계속해서 뿌려요.

 

 



매력적인 향기로 헤어나 몸에 뿌려주면 건조함까지도
달래볼 수 있어서 너무 기분이 좋아져요 .
가지고 다녀보는데 불편함도 전혀 없어서 편리하니까
저는 마음에 쏙 들어요 ~
여러가지 향을 좋아하시면 한번 사용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