절대음감

무한반복되는 전쟁, 엣지 오브 투모로우 보고 온 후기에요!


 

 

 

 


지구는 미래에 미믹이라는 이름의 외계인 종족과의 전쟁으로
멸망 직전에 놓여있습니다. 그리고 그 작전에 참여하게 된
빌케이지는 참가하자마자 죽게 됩니다. 그런데 그에게 일
어난 이상한 일. 그건 바로 죽었다가 계속 살아나는 것?!


 

 


 

네, 유명한 영화 엣지오브투모로우를 제가 드디어 보고 왔
답니다! 개봉전부터 그렇게 화제가 되었는데 이제야 보고 왔
어요 ㅠㅠ 그런데 왜 사람들이 이 영화를 극찬했는지 알 것
같답니다. 그 중심에는 역시 배우 톰크루즈가 있었죠!


 

 

 


이 영화에서는 톰 크루즈가 전쟁 중에 계속 죽는 역할인데요.
그가 죽었다가 다시 살아날 때마다 그 표정연기가 정말 압권
이라고 할 수 있어요. 영화보다가 정말 놀라웠답니다. 오락
성만 봐도 최고이고, 스토리도 탄탄하고 정말 재미있었어요.
다시보고 싶은 영화, 엣지 오브 투모로우였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