절대음감

쉐라톤디큐브시티돌잔치 인기있는 이유가 있네요^^

 

 

 


돌잔치 준비할 때 어떤 점을 중요하게 생각하시는지요~?

저같은 경우에는 손님들이 편안하게 계실 수 있도록
위치좋고 넓은 곳, 그리고 뷔페음식이 맛있는 곳이에요
그래서 한 5곳 사전답사 한 끝에 저희는
쉐라톤디큐스시티호텔에서 돌잔치 했답니다~ㅎㅎ

 

 

 

 

 

아는 지인분도 쉐라톤디큐브시티돌잔치 하셨었는데요
그때 보면서 괜찮다~라 염두 해 둔 곳이에요
이름만 들으면 다 아시는 유명한 호텔인 만큼 위치가 좋았지만
아무래도 여기로 결정한 가장 큰 이유로는
더제이미 업체에서 너무 잘해주셨기 때문이에요

 

 

 

 

 

사진 보시면 아시겠지만 정말 깔끔하게 잘되어있죠?
돌잔치 다니면서 불편했던 점들 내가 할 때는 그런일 없도록
기억해 뒀다가 꼼꼼하게 다 체크해봤는데
쉐라톤디큐브시티돌잔치 업체 더제이미에서 말하기도 전에 알아서 다 해주시더라고요
아무래도 쉐라톤 디큐브시티 호텔에서 가장 많은
행사를 하고 있는 곳이라 잘아나봐요~

 

 

 

 

 

홀은 로즈홀 튤림홀 이렇게 2가지로 되있는데
50명정도 인원 수용하는 홀이에요
아무래도 돌잔치는 지인을 초대하는 자리다보니
저와 같은 애기엄마들이 많이 왔는데요~~~
테이블 간 거리가 있어서 다니기도 편했고
홀에 테라스가 딸려있어서 아이들이 테라스에서 놀 수 있도록
돼 있어서 편한 분위기 속 돌잔치 할 수 있어서 넘 좋았어요^^

 

 

 

 

 

 

돌상 넘 예쁘죠^^ 다른 곳들은 돌잔치 분위기도 다 비슷비슷한데
더제이미는 돌상디자인이 많아서 제가 원하는 컨셉으로 돌상 고르는데
선택할 수 있는 폭이 커서 좋더라고요~~^^
게다가 제가 원하는 컨셉의 돌상으로 해달라고 부탁하면
"저희는 디자인이 정해져 있어서 안돼요~" 이게 아니고
유동적으로 돌상 컨셉 잡아주셔셨어요 역시 프로는 달라~~ㅎㅎ

 

 

 

 

 

돌잔치 갈 때마다 다양한 포토테이블들 많이 봤는데요
무엇보다도 우리아이의 소중한 추억을 예쁘게 간직하는 곳이라 그런지
돌상만큼이나 신경을 쓰게 되더라고요^^

그리고 돌상이랑 포토테이블 등등 옵션으로 하나하나 추가하는 경우 있는데
제가 이번 돌잔치 다니면서 알아본 바로는 옵션추가가 최선은 아니에요
왜냐하면 더 제이미 업체 같은 경우에서는 패키지로 했었는데 구성도 알차고 가격도 좋았거든요~
물론 제이미라 그런 걸 수도 있고요.
패키지라 해도 다 같은건 아니고 업체마다 차이가 있는데
필요하지 않은 옵션이 들어가 있는 경우가 있으니까 잘 보셔야 해요!

 

 

 

 

 

더 제이미는 쉐라톤디큐브시티돌잔치 업체 중에서도 왜 인기있는지 알겠어요^^
우리 아이의 특별한 첫 생일, 좋은 추억 소중하게 보내고 왔어요

쉐라톤 디큐브시티 호텔은 주차시설도 잘 되어 있어서
손님들도 불편함 없이 잘 있다 가셨어요^^
잇님들 중에서 호텔돌잔치 알아보고 계시다면 한번 알아보시길 바래요~
아래 주소 남겨드릴게요

 

<더 제이미 홈페이지 : http://www.thejami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