절대음감

창원눈썹문신 받고 자신감 충전~!!

 

 

 

안녕하세요~~~
저는 그동안 하고싶었던 눈썹문신
받으러 다녀 왔는데요, 창원눈썹문신
잘하기로 소문난 The예쁜샵 이에요~

 

 

 

 

주말에 가려고 하다 보니
예약이 꽉 차서 저녁시간에 받았어요!!

 

 

 

 

괜히 예뻐지려고 받았다가
잘 못하는 곳에서 받아서 망하면
엄청 후회할 것 같아서
여기저기 알아보고 선택한 곳인데
생각보다 눈썹이 훨씬 잘 나와서
뿌듯해요^^

 

 

 

 

 

친구랑 같이 와서 기다리는 동안에도
심심하지 않아서 좋았어용ㅋㅋ
원장님 수상경력도
정말 많으시네요!! 신기방기~

 

 

 

 

오피스텔 이런 곳이 아니라
전문적인 뷰티샵 이라
환경도 깨끗하고 좋아요~

 

 

 

 


병원출신 원장님이셔서 그런지 1회용 멸균재료
쓰신다고 직접 보여주시더라구요~
또 창원눈썹문신 할 때 색소도
인증 받은 거라 안심되더라고요!요즘 눈썹문신 말 많잖아요~

여기서 받으면 전혀 걱정 없을 듯!

 

 

 

 

안쪽으로 들어가면 눈썹문신 받는
베드가 있어용~

베드가 포근하고 너무 좋았어요
눈썹 받는 동안 통증도 별로 없고 그래서
잠이 막 올 뻔 했어요ㅋㅋㅋㅋ
근데 잠들 시간도 없이 15분인가에 끝남..ㅋㅋ

 

 

 

 

 

 워낙 자연스럽게 잘 해서 그런지
나이가 좀 있으신 분들도 오시고
저처럼 20대 분들도 오시고
남자 분들도 오시더라고요!
요기는 정말 남 녀 노소 나이 불문!

 

 

 

 

 

아직 창원눈썹문신 안받으신 분들은
정말 꼭 받아보세요 ㅎㅎ

이미지도 좋아지고
화장할 때 엄청나게 편해요!

 

 

 

 

 

눈썹 안 그리면 정말 편하겠지만
눈썹 숱 없는 분들은
 아이브로우 안 그릴 수 없잖아요 ㅠㅠ
또 한번에 샥 그리는게 아니니깐
정말 번거롭고 골치 아팠는데
눈썹 그리기 힘드신 분들은
꼭 받으세요 !!

 

 

 


저도 카페후기 보고 맘에 들어서 갔는데
대 만족이었어요~ 참고하시라구요~^^
http://cafe.naver.com/thepretty88

 

예약문의
055-221-8406
카톡: hoyou88


해운동65-13번지
신마산장례식장 옆 사재감3층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The예쁜 | 경남 창원시 마산합포구 해운동 65-13
도움말 Daum 지도

Comment +0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