절대음감

부평눈썹문신 인상이 달라졌어요

 

 

 

요즘은 다들 관리를 엄청나게
잘 하시는 것 같아요
저 빼고요..ㅋㅋㅋ
워낙 신경 쓰는걸 귀찮아 하는 스타일 인데
친구가 “눈썹 좀만 어떻게 한면 괜찮겠다”
하길래
솔깃 솔깃 해서
부평눈썹문신 받았어욧ㅋㅋㅋ

 

 

 

 

 

요즘 부평눈썹문신이 대세 라더니
뭐이리 뷰티샵이 많은지!!
그동안 관심이 없었는데
관심가지고 보니 정말 많아요
그래서 후기를 열심히 알아보고
쌩얼미녀 라는 곳으로 결정 했어요~알고 보니 제 주위사람들도
다 쌩얼미녀에서 받았더라고요!

 

 

 

 

 

예약 당일 날 열심히 달려서
쌩얼미녀 도착!
집하고 멀지 않아서 금방 왔어요~

 

 

 

 

 

쌩얼미녀는 시설이 참 좋더라고요
인테리어에 신경을 많이 쓰신 듯!

그래도 이왕 눈썹문신 받는거
이렇게 깔끔한 환경에서 받으니
넘 좋네요!!^^

 

 

 

 

쌩얼미녀에서 반영구화장도 배울 수 있나봐요
수강실도 있던데 저도 한번 배워보고 싶어요
섬세함이 매우 필요하긴 하지만요!

 

 

 

 

여기는 제가 누웠었던 베드!
이불도 포근하고 너무 좋았어요ㅎㅎ

부평눈썹문신 아프다는 사람도 있고
그렇지 않다는 사람도 있던데
저는 안 아프게 엄청 편하게 받았어요~

 

 

 

 

 

눈썹 진짜 잘나오지 않았나요??
부평눈썹문신 정말 엄청 자연스러워서
깜짝 놀랐어요ㅋㅋ!!
천연색소를 사용해서 그런지
색상도 너무 자연스럽고 진짜 눈썹같아용!

눈썹 받고 바로 찍은 사진인데
처음부터 자연스러워서
밖에 나가도 창피하지 않아서 좋았어요
엄청 걱정 했거등요!!ㅋㅋㅋ

 

 

 

 

 

부평눈썹문신 진짜 너무 마음에 들어서
얼마나 뿌듯하던지 ^^
받기 정말 잘했다는 생각밖에 안들어요!
추천해준 친구에게 너무 고마워요ㅠㅠ

 

 

 

 

 

친구 말대로 정말 눈썹만 하나 바꿨을 뿐인데
인상도 많이 달라지고
지져분했던 눈썹이 깔끔해져서
얼굴이 좀 더 정리된 느낌이에요 !
눈썹이 엄청나게 중요한 거였군요..

 

 

 

 

 

딱 제 얼굴에 맞는 눈썹이라
화장을 안 해도 눈썹이 어색하지 않더라고요
쌩얼미녀 정말 최고에요!!

진한 눈썹이 부담되거나 걱정되는 분들도
여기서 받으면 불만 없이 무조건 만족할 것 같아요
진짜 추천해요 ♡

 

카톡 : ssaengskin
문의 : 010 6564 2005


경기도 부천시 원미구 중동 1107 두산위브더스테이트 2단지 207호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경기 부천시 중동 1107 | 쌩얼미녀
도움말 Daum 지도

Comment +0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