절대음감

갖고있던 거울!

 

 

 

 


이 거울....전에 오렌즈서 작년부터인가 엄청 샀거든요 일회용 렌즈를!!
직원께서 선물이라고 사은품으로 준 거울이에요~~!
별 생각없이 가지고잇엇는데 식사후에 이 확인하거나 그럴때 정말 편하더라고요~~!
브래드는 라이브워크라는 브랜드인데~~!
문구점가거나 하면 필통에 바나나잇고 그 디자인!
브랜드 그거랍니다 ㅎㅎ

 

 

 

 

 


보고서 넘 반가웟네요 ㅎㅎ 왠진 저도 잘 모른답니다 ㅎㅎ
요 거울도 마찬가지인데 요거는 전에 안나수이 렌즈 새롭게 나왓을때
손거울로 받앗던것같은데 문구가 긍정적이고 참 값져서 좋은거같애요 ㅎㅎ

 

 

 

 

 


마지막은! 옛날에 어퓨서 도라에몽 에디션 사구 받앗던 손거울 ㅋㅋ

요녀석 누가 디자인햇나요. 걍 캐릭터 상품이라서 그런건가
아님 도라에몽 만든 회사인가??몰겟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