절대음감

보쌈 먹고 김장김치!

 


 

 

 


오늘은 정말 기분이 좋아요 ㅎㅎ 왜냐면 김장김치를 햇기때움니에요!! ㅋㅋ
요즘 한참 김장하는 시기인거같아요~~! 다들 바빠요 김장하느라 ㅋㅋ
저두 김장하는 어머니 도와드렷답니다~!

 


 

 

 


어머니랑 그래서 김장도 하고보쌈도 먹고 그랬어요~!
김치는 역시 보쌈이 필수랍니다~~!
보쌈이 너무 잘 되가지구 김치구맛나게 먹구 끝내줬어요~~!
보쌈이랑 김장김치...진짜 최고 ㅎㅎ 그리고 맛나게먹구 쉬구 그러니까
주말도 진짜 주말이구 좋네요 힐링으로 정말 좋아요~!

 

 

 

 

 

 

그래서 가족들이랑 기분좋게 김치랑 보쌈이랑 먹고 그러니까 진짜 든든한거같애요~~!
다들 김장하셔서 보쌈이랑 같이 한번 드셔보시길! 기분도 정말 좋아져요 ㅋㅋ
맛있게 먹고났더니 정말 든든하네요 ㅎㅎ